배달, 반납 및 취소

배달, 반납 및 취소

귀하의 지불 카드가 등록 된 주소가 귀하의 주문서에있는 한 모든 주소로 배달이 가능합니다. 모든 배송은 반드시 서명되어야합니다 (우편으로 보내지는 항목과 귀하의 레터 박스를 통과 할 수있을만큼 작은 품목 제외). 영수증을 상품과 함께 보관하십시오.

batterypro.co.kr은 고객 또는 다른 사람이나 회사가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발생한 모든 손실, 비용, 손해 또는 비용에 대해 납기를 준수하기 위해 모든 합당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예상 배송 날짜를 충족해야합니다.

표준 배달

표준 배송으로 주문한 모든 주문은 5- 20 일 (근무일 기준)에 도착합니다. 우리는 주말이나 공휴일에 배달하거나 파견하지 않습니다. 금요일 오후 2시 이후 및 주말에 걸친 주문은 월요일에 발송됩니다 (공휴일 제외).

batterypro.co.kr은 귀하의 상품에 가장 적합한 운송 업체를 선택합니다. 이는 귀하의 주문이 최상의 방법으로 운송되도록하기 위해 귀하의 배달이 하나 이상의 배치에 도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불가항력
batterypro.co.kr은 귀하가 주문한 물품의 인도 불이행 또는 지체 된 지연 또는 합리적인 통제를 벗어난 사건이나 상황으로 인해 발생한 물품의 손상이나 결함에 대해 귀하에게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보고
batterypro.co.kr에서 구입 한 제품을 반품해야하는 경우 영업일 기준 30 일이 소요됩니다. 반환 된 제품은 재판매가 가능한 상태 여야하며 반환 된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모든 제품이나 액세서리도 다시 당사로 와야합니다.

상품은 원래 상자, 포장재 및 액세서리와 함께 반품해야합니다.

반품이 누락되거나 결함이있는 부품으로 인한 것이면 10 일 이내에이를 알고있는 경우 전액 환불 또는 교환 해드립니다.

결함이나 기타 결함으로 인한 환불에는 해당 배송비의 환불이 포함됩니다.

제품을 반환하려면 판매 팀에 문의하십시오.

service@batterypro.co.kr

이 반품 정책은 귀하의 법적 권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주문 취소
이미 요금이 부과되지 않은 상태에서 운송 벌칙을받지 않고 주문을 취소 할 수 있으며 이미 돈을 가지고 계신 경우 귀하의 계정에 대한 전액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service@batterypro.co.kr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