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 및 테스트

보증 및 테스트
여기에 batterypro.co.kr에서 우리는 배터리를 이해하고 때로는 그들이 의도 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우리가 판매하는 모든 배터리는 보증 연장과 함께 제공되므로 배터리 팩을 처음 구입하거나 업그레이드하거나 기존 배터리를 교체 할 때 배터리 팩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몇 가지 단계를 통해 보증 부서에서 배터리를 테스트해야하는지 진단 할 수 있습니다.

1. 배터리가 노트북에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 호환 가능한 다른 랩톱에 새 배터리를 설치하거나 다른 호환되는 원래 어댑터를 사용하여 새 배터리를 충전하여 배터리가 정상인지 확인하십시오.

3. BOIS 버전을 업데이트하거나 전원 옵션을 변경하십시오.

4. 노트북에서 배터리를 사용하지 못하게하는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올바른 방법으로 새 ​​배터리를 설치하십시오. 랩톱이 자체적으로 종료 될 때까지 어댑터가 분리 된 랩톱 사용 그런 다음 원래 어댑터를 사용하여 새 배터리를 24 시간 동안 충전하십시오. 이 충전 및 방전 과정을 여러 번하십시오

충분한 충전 시간을 알기 위해 충전 시간을 측정하십시오.
충전기 자체를 보니 뜨거워지고있는 것 같습니다.
충전 후 배터리가 부풀어 오르는 것처럼 보입니까?
위의 방법을 시도해 보았지만 테스트를 위해 배터리를 예약하는 것과 관련하여 당사에 연락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경우 당사의 보증 부서에서이 문제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이메일 service@batterypro.co.kr으로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나중에 참조 할 때 보류하고 견적을 제출해야하는 고유 한 보증 참조 번호를 적어 두십시오.
충전기가있는 경우, 보내기 전에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절차가 신속하게 처리되어보다 신속하게 청구 내역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를 조심스럽게 포장하고 고유 한 참조 번호를 포함하여 다음 주소로 보내주십시오.
우리가 연락 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배터리는 영업일 기준 3 일 이내에 테스트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만 테스트를 위해 추가 시간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최대 일주일 이내에 답장 해 주시기 바랍니다.